정보

보스웰리아 효능, 우리 부모님도 나도 만성 염증으로부터 해방되기

   2021. 5. 4. 20:46

 

 

보스웰리아 효능은 바로 만성 염증으로부터 우리 몸을 해방시키는 것인데요.
질병은 결국 체내에 생긴 염증으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만성 염증을 줄이고 제거하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 거예요.

 

많은 분들이 부모님과 가족 건강 영양제로도 많이 찾는다고 하는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스웰리아란?

 

염증에 좋다는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에서 나오는 송진 추출물로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되어온 천연 치료제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와 북아프리카, 그리고 중동이 원산지인데요.

 

 

 

 

놀라운 유향과 맛을 넘어서 광범위한 염증 치료제로 사용되는데 류머티즘 관절염과 염증성 장 질환, 천식 증상 완화까지 다양한 염증에 효과가 좋은 자연 의약품이기도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1

류머티즘 관절염 예방

 

관절 염증은 류머티즘 관절염의 원인이 되는데요.

 

보스웰리아는 보스웰산과 같은 활성 성분이 신체에 좋은 항염증 역할을 해서 류머티즘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먹게 되면 류머티즘 증상을 완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관절을 튼튼히 하고 연골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2

항종양 효과

 

보스웰리아는 종양을 예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암세포의 독성을 치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동물실험을 통해 보스웰리아의 에센셜 오일은 피부암 세포를 공격한다는 것이 밝혀졌는데요.

그만큼 항종양 효과가 뛰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3

염증성 장 질환 

 

보스웰리아의 항염증 효과는 염증성 장 질환을 가진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는데요.

 

궤양성 대장염이나 크론병 등에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주변 장기에는 부작용을 유발하지 않고 염증에 타케팅을 하여 만성 염증을 제거한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4

천식 치료

 

보스웰리아는 사이토카인 분비를 억제함으로써 자기 세포 공격을 막아 기도에 염증을 막고 천식 반응을 일으키는 알레르기 반응을 차단한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5

파킨슨병 예방

 

보스웰리아의 항염증 기능과 항산화 효과는 뇌의 뉴런을 보호하여 운동 기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과 바르는 방법

 

보스웰리아는 하루에 1000 밀리그램을 섭취하면 좋은데 보스웰릭산이 꾸준히 몸안에 유지되기 위해서 하루 세 번에 나눠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캡슐이나 분말을 한 번에 300~400 밀리그램을 섭취하면 되는데 시중에서 많이 판매되기 때문에 쉽게 찾아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에센셜 오일 역시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오일을 구매해서 피부에 직접 바를 수도 있는데요.

 

부작용 방지를 위해서는 항상 적은 양을 손목 안쪽이나 팔 안쪽에 소량 테스트해보고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과 주의사항

 

보스웰리아는 자연 추출물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데요.

 

섭취 시에 메스꺼움이 있거나 위산 역류, 또는 설사 같은 소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 같은 경우는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피부발진이 일어날 수 있으니 테스트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고요.

 

보스웰리아는 강력한 항염증 기능을 하기 때문에 섭취하거나 피부에 사용할 시에 중복되는 효과를 가진 약을 동시에 사용하게 되면 부작용을 겪을 수 있어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아스피린,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등)와 같은 약물과 동시에 복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항응고제와 항혈소판 약물을 복용하는 분들도 보스웰리아 섭취 시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 염증을 줄이는 게 중요한 만큼 강력한 항염 기능이 있는 보스웰리아 섭취로 튼튼한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유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건강하세요!